이전기사 다음기사
UPDATE 2024-04-20 16:21 (Sat)
로그인
phone_iphone 모바일 웹
위로가기 버튼
chevron_right 지역 chevron_right 완주
일반기사

완주군자원봉사센터, 벨톤 보청기와 업무 협약

26일 (사)완주군자원봉사센터가 벨톤 보청기 전주지사와 사회공헌활동 지원에 따른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26일 (사)완주군자원봉사센터가 벨톤 보청기 전주지사와 사회공헌활동 지원에 따른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사)완주군자원봉사센터(이사장 김영석)는 26일 벨톤 보청기 전주지사와 사회공헌활동 지원에 따른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에 따라 완주군자원봉사센터와 벨톤보청기 전주지사는 완주군 저소득층 어르신을 위해 청력 검진을 무료로 실시하며, 개당 300만원 상당의 맞춤형 보청기 4대를 우선 지원하기로 했다.

벨톤 보청기 전주지사 김성열 대표는 “노인성 난청에 대한 조기 진단 및 보장구 지원을 통한 청력 교정으로 어르신들의 건강한 생활 유지에 보탬이 되고 싶다.”고 말했다.

김영석 이사장은 “소외된 완주군 지역민들에게 희망의 소리를 들려주는 벨톤 보청기 지원에 감사드린다” 고 고마움을 표했다.

벨톤보청기는 전국에 50여 개 지사를 갖고 있으며, 취약계층 무료 보청기 지원사업을 통해 지역사회 나눔문화 확산에 기여하고 있다.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재호 bada1-1@jjan.kr
다른기사보기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 400
지역섹션